Daybreakin Things

Posted
Filed under 컴퓨터
Inureyes 님의 블로그 Forest에서 본 프로그램이다.

IE 기반의 웹 브라우저인데, Firefox에서 제공하는 Tabbed Browsing을 지원하고 플러그인도 몇몇 지원되며 테마 기능도 있다. (어쩐지 프로그램 이름이 python에서 따온 것 같은... 파이썬으로 만든 건가..?)

Maxthon 1.2 스크린샷. 팝업이 저렇게 브라우저 창 안쪽으로 뜨는 게 특이하다.



ActiveX 형식으로 Mozilla 기반의 렌더링도 지원한다는데 아직 그 부분에 대해선 잘 모르겠다. IE 기반이라 Ctrl+클릭이라든지 하는 부분에서는 다소 제약이 있지만 그런대로 쓸만한 것 같다. (IE 대체품으로 쓰면 좋을 듯.)

용량도 Firefox와 거의 비슷한 수준이 5 MB. 다운로드는 http://maxthon.com/download.htm 에 가면 된다.

ps.
버그 발견 : 터치패드의 가상스크롤(가장자리에서 위아래로 움직이면 스크롤되는 기능)을 이용할 때 스크롤이 부드럽게 되지 않고 제멋대로 움직일 때가 있다. (IE에서는 안 그런데 여기서만 그런다)
Posted
Filed under 살아가기, 생각하기
내가 토플 시험을 본 게 2월 12일인데 성적표가 지난주 월요일(3월 7일)에야 집에 도착했다. 물론 CBT 시험이고 Essay도 컴퓨터로 작성했는데 말이다.

문제는 내가 용인 수지의 집에 있는 게 아니라 대전(...)에 있다는 점이었고, 등기 속달로 집에서 부쳐줬음에도 지난 금요일 오후에나 도착했는데 그날따라 집에 가기 바빠서(-_-) 확인을 못하고 집에 다녀와서 사감실에 확인하니 이제서야 받을 수 있었다. 차라리 집에서 그냥 가져올걸..orz

15일까지 영어과목 학점인정 신청서를 제출해야 하는데 잘못해서 그 기간을 넘겨버리면 끝장(...) 왜냐하면 지금까지 토플 성적표만 믿고(전화로 성적확인했음) 영어 수업을 하나도 안 들어갔기 때문이다...-_-;;

아무튼 지금이라도 받아보았으니 다행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