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ed
- Filed under 살아가기, 생각하기
제목도 모르는 바톤이지만 이 녀석(?)이 저한테 넘겼길래 써 봅니다. -_-;
- 1. 2006년에 당신이 꼭 이루어야만 하는 목표 한가지는 무엇입니까.
- 내가 정말로 하고 싶은 전공이 뭔지 알고 잘 선택하는 것.
- 2. 직장생활, 학업에 있어서의 목표를 세웁시다.그리고 그것을 위해서 당신이 해야 할 일을 계획합시다.
- 1학기 때 듣는 여러 과의 수업들을 충실히 듣고 다양한 사람들의 의견을 구해본다.
- 3. 자기발전에 있어서의 단기적인 목표를 세웁시다.
(예: 1학기에 C+ 하나도 받지 않기/눈 부릅뜨고 졸음을 참자) - 하농 연습 꾸준히 하여 피아노 건반 더 깊게 누르는 습관 들이기
- MetaBBS 프로젝트 본궤도에 올려놓기
- 웹사이트 제작 알바 경험해보기 (흐음..)
- 잠 일찍 자는 습관 들이기. (과연 가능할까? orz)
- 4. 외모, 몸매에 있어서의 목표와 방침을 세웁시다.
(예: 경제 신문 읽기/1월 동안 TOEFL 점수 20점 올리기) - 예시가 좀 이상하지만, 아무튼 외모·몸매 쪽은 특별히 건드리고 싶은 건 없다. 다만 피부 상태가 깨끗해지고, 운동해서 체력을 보강하는 것.
- 5. 성격, 습관에 있어서 고쳐야 할점을 찾아봅시다.
- 실제 해보기도 전에 미리 걱정하는 것. 본의 아니게 다른 사람 말을 끊거나 나서버리는 것.
- 6. 인간관계, 친교에 있어서의 목표를 세웁시다.
- 나에게 불만을 가진 사람들이 있다면, 왜 불만을 가지게 되었는지 서로 털어놓고 함께 고쳐나갈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보는 것.
- 7. 2005년의 자신을 돌이켜 볼때, 2005년에 자신이 이루어낸 것(성과라고 할만한)은 무엇입니까. 1년을 알차게 보내셨습니까.
- KAIST 생활 적응, 다양한 수업과 동아리 활동으로 인간 관계를 넓힐 수 있었다.
- 8. 일단, 앞으로 3개월 동안의 주력 행동방침을 결정합시다.
- 운전면허 확실하게 따놓고, MetaBBS 프로젝트에 신경 좀 쓰는 것.
- 9. 바톤을 넘겨 주실 분 5분을 선정합시다.
- 흠...-_-; 토끼군, kconly, 티즈, 마노, 괴짜인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