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breakin Things

Posted
Filed under 컴퓨터
Tattercamp Visione

Tattercamp 로고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3차 태터캠프가 이번 주 토요일 다음커뮤니케이션 본사 3층 대회의실에서 열립니다. 같은 장소에서 했었던 1회에 비해 발표 내용도 많아지고 저녁 식사 후에도 밤 9시까지 Technical Session과 BoF Session이 계속 진행될 예정입니다....만 현재 명시적으로 의사를 밝힌 참여 신청자가 40명 정도밖에 안 되어 120명에 달했던 1회 때에 비해 턱없이 부족합니다. (보통 참가신청자의 60% 정도가 실제 참석을 한다는 것을 감안하면 좌절이죠.. orz)

Textcube나 Tattertools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이라도, 이런 블로깅 도구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이 누구인지, 또 어떤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지 구경하러 오시는 것도 좋습니다. (물론 처음 접하시는 분들의 경우, 앞부분의 발표 세션에서는 TNC와 Daum의 발표로 조금 지루하실지도 모릅니다) 자세한 행사 시간표를 참조하세요.

한정판 기념품(?)도 준비하고 있고, Needlworks 명함도 첫 선(!)을 보일 예정입니다. 많이들 와주세요!!

7월 21일, 어제 태터캠프 그 세 번째 이야기 TatterCamp - Visione 이 열렸습니다. 세션 1 : 우리들의 이야기 (TNF/Ahnlab)Needlworks/TNF - 신정규텍스트큐브 사용자 데이터 주권의 확보라는 태터툴즈 프로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