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ed
- Filed under 살아가기, 생각하기
요즘 다른 사람들 블로그를 읽으면서 책읽는 데 시간을 투자해야겠다는 생각을 하던 차였다. 시험도 끝났고, 방학 스케쥴도 나름 여유(?)있고 하니, 이제 본격적으로 책을 읽어볼까 한다. 우선 다음은 지름 예정 목록.
- 고급 웹표준 사이트 제작을 위한 CSS 마스터 전략
- 박수만님이 번역하신 바로 그 초록책. 무려 내 사진이 실려있다고 한다. -_;
- 21세기를 바꾸는 교양(7인 7색)
- reshout님 블로그에서 봤던(....) 책. 머리 회전을 좀 시켜줘야지.
- 검색으로 세상을 바꾼 구글 스토리
- 구글에서 근무했던 사람들이 쓴 이야기. 구글의 성장 과정이나 기업 문화 등을 엿볼 수 있다고 한다.
- 부의 미래
- Kaistizen님한테 추천(?)받은 책. 어렸을 때 왠지 지루해보여서 '제3의물결'을 제대로 읽어보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좀더 넓은 시각으로 흥미롭게 읽을 수 있을 것 같다.
- 칼리 피오리나의 힘든 선택들
- 역시 Kaistizen님의 강력 추천 도서. 자신의 경영 관련 가치관과 잘 맞아떨어진다고 하는데, 아직 나는 경영 관련 서적을 제대로 읽어본 적이 없어서 그런 판단까지는 힘들 것 같다.
- 당신 인생의 이야기 (테드 창)
- 역시 Kaistizen(-_-)님 블로그에서 본 책으로, 과학/철학에 대해 깊이 생각해볼 수 있는 공상과학 소설이라고 한다.
- 소프트웨어 테스팅 법칙 293가지
- 학교 서점에서 지나가다 제목은 본 적이 있는데, 이번 오픈마루 인턴 지원시 이 책의 독후감을 써야 한다는 조건이 있었다. 비록 인턴 지원은 하지 않지만 읽어보기로 했다.
근데, 제발 교보문고 사이트 좀 Firefox에서 잘 보였으면 좋겠다. -_- 결제야 어쩔 수 없다 쳐도 브라우징만이라도 좀 깔끔하게 되면 안 되겠니. 이참에 Thanks to Blogger 서비스까지 하고 있는 알라딘으로 넘어가버릴지도 모르겠다.